[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고 있다. 게임을 모르면 기술의 절반만 이해하고 있는 거다.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관심 있을만한 한 주간의 게임소식을 정리해봤다. 
여러분도 멋진 게임소식이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1. 새로운 게임기어 - 현존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 에이수스 ROG GX700




수냉식 쿨링 시스템을 채택한 에이수스의 게이밍노트북 'ROG GX700'이 출시됐다. 17인치 4K디스플레이에 엔비디아 지-싱크기술도 내장했다. 주요사양은 인텔 6세대 코어 i7 프로세서, DDR4 64GB 메모리, 지포스GTX980 등이다. 최강이라고 볼 수 있다. 노트북에 수냉 모듈이라니, 뭔가 안 어울리지만 이런 걸 찾는 이도 분명히 있을 거다. 


 

2.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 더 디비전, 예약판매 시작한다



2016년 최고 기대작중 하나인 더 디비전 예약판매 기간이 드디어 잡혔다. 다가올 29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한정판 '슬리퍼 에이전트 에디션'의 구성물도 공개됐다. 하지만 항상 그랬듯 너무 소량의 한정판매는 바쁜 한국인들에게 정신적 스트레스만 제공할 뿐이다.



- NBA2K 제작자, 이 선수의 플레이는 재현 불가능해



인기 농구게임 'NBA2K' 제작자 '마이크 왕'의 언론 인터뷰가 화제다. 농구 선수 '스테판 커리'의 실제 플레이를 게임속에서 재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게임속 설정치보다 스테판 커리의 능력치가 더 높기 때문이란다. 나도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



- 버스 기사들의 고충을 알 수 있는 게임



버스 기사가 되어볼 수 있는 '버스시뮬레이터 2016'이 출시될 예정이다. 제목처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승객들의 돈을 조금씩 갈취해 버스를 꾸미고 더 나아가 직접 버스 회사를 운영해볼 수도 있다. 평화로운 게임을 사랑한다면 이런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블로거 DARK GAMER님의 제보)




- 언차티드4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플레이스테이션4 킬러 타이틀 '언차티드4'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게임인만큼 파괴적인 게임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3. 이 주의 추천게임 : 파크라이 프라이멀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검치호, 매머드, 늑대등 여러 맹수들을 길들이고 '부족'을 키워 나쁜 원시인들과 전설적인 맹수들을 몰살시키는 '파크라이 프라이멀'이 출시됐다. 기존 파크라이 시리즈의 외전 작품이다. 전작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하고 폭력적이다. 게다가 선정적이라고 하니 이런 게임은 추천할 수 밖에 없다.
파크라이 프라이멀은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으로 즐길 수 있다. 

 


4. 이 주의 추천영상

- 라이즈 : 선 오브 로마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