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는 오스카를 손에 쥘 수 있을까? 게임까지 등장
상태바
레오는 오스카를 손에 쥘 수 있을까? 게임까지 등장
  • by 이주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그동안 다양한 영화로 숱한 시상식의 남우주연상을 쓸어왔지만, 오스카상만큼은 번번이 수상에 실패했습니다. 무려 4번이나 후보에 올랐지만 매번 고배를 마셨습니다. 거의 징크스 수준입니다.
 
그런데 올해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로 다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고, 이 작품으로 이미 골든 글로브, BAFTA(영국 비평가협회 시상식) 등 다른 시상식에서는 남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이번에는 오스카상을 받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풍자한 게임이 나왔습니다.

웹 브라우저로 즐길 수 있는 ‘Leo’s Red Carpet Rampage’는 레오나르도가 오스카를 딸 수 있도록 플레이어들이 도와줘야하는 게임입니다. 키 두 개를 번갈아 누르면서 앞으로 뛰어서 떠다니는 오스카상을 붙잡는 것이 목표인데요. 이와 동시에 사진작가와 레이디 가가를 뛰어넘어야 하고, 마이클 패스벤더나 에디 레드메인, 브라이언 크랜스톤과 같은 다른 남우주연상 후보와 경쟁도 해야합니다.
 
그 외의 미니게임으로 수면제에 취한 레오나르도를 차로 이끌거나, 더 열심히 연기하고, 그리고 후보 중에 흑인 후보를 찾아야하는 등의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 말로 풀어 쓰면 전혀 이해가 안 될테니, 영상을 보거나 직접 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게임은 출처 링크로 들어가면 웬만한 PC 웹브라우저에서 해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