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 관리법…목전용 뷰티디바이스 '넥클레이'로 목 피부탄력 관리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8/14 [15:09]

목주름 관리법…목전용 뷰티디바이스 '넥클레이'로 목 피부탄력 관리

이동우 | 입력 : 2019/08/14 [15:09]

한류열풍으로 아시아 미의 기준은 어느덧 한국이 되었다. 그만큼 유명 셀럽과 국내 일반 여성들도 끝없는 자기관리의 시대가 도래했는데, 하루 일과 중 필라테스, 요가, 수영과 같이 자신의 몸매를 가꿔줄 운동과 피부탄력을 위해서도 아낌없는 투자를 한다. 그 결과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 속 많은 여성들은 자신감 있게 자신들의 외모와 몸매를 뽐내고 있다. 
 
하지만 얼굴 피부와 몸매 관리를 하는 많은 여성들도 꾸준한 관리만으로는 쉽게 정복하지 못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목주름이다. 목은 다른 신체부위처럼 꾸준한 운동으로도 극복하기 힘든 대표적인 부위 중 하나인데,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돌이키기 힘든 이 목주름은 애초에 생기지 않게 예방하는 방법이 가장 큰 해결책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을 하며 목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과 관리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최근 그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홈케어 제품으로 자세교정기구나 코스메틱 제품들이 다양하게출시되고 있는데 일반적인 홈케어로 부족한 목 피부관리를 효과적으로 보완해주는 목 전용 뷰티디바이스인 ‘넥클레이’가 출시되어 3040여성들에게 이목을 모으고 있다.
 
셀리턴에서 선보인 '넥클레이'는 셀리턴만의 LED특허 기술과 수년간 연구한 근적외석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목 피부에 최적화된 파장을 적용하여 360도로 뒷목도 관리할 수 있는 넥케어 전문 뷰티디바이스다.
 
‘넥클레이 플러스’는 목을 360도 전부 감싸주는 디자인에서 볼 수 있듯이 목 부위 전부를 케어하고 LED 파장별 근적외선 153개, 레드파장 153개, 블루파장 153개, 총 459개의 LED를 제품에 채택하여 3가지 파장으로 피부탄력 외에도 다양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간편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스마트한 음성지원 서비스로 연세가 많으신 5060세대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넥클레이'를 착용했을 때 목 자세를 잡아줌으로써 예방과 개선을 동시에 해결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