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영어번역기 및 영어회화 어플용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호응에 'AT251' 특가판매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8/07 [17:29]

에이투, 영어번역기 및 영어회화 어플용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호응에 'AT251' 특가판매

이동우 | 입력 : 2019/08/07 [17:29]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3개월간 자체 빅데이터 조사결과 여름휴가지 및 해외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어번역기, 영어회화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고 이에 따라 해커스토익, 시원스쿨, 야나두 등 토익시험준비와 인터넷강의를 찾는 이들을 위해 블루투스 특가이벤트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8월 동안 한정수량으로 1+1 및 증정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로얄골드/블랙다이아몬드에 이어 레드다이아몬드까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최근 7차 완판 매진을 기록 했을 만큼 시장에서의 반응이 좋은 상태며 기능 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이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조절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는 역시 큰 장점이다. 최근 해커스토익, 시원스쿨, 파고다인강 등 토익인강 및 영어번역기와 함께 관심을 갖고 있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돼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한 제품이다. AT9는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기존의 스피커에 비해 휴대성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AUX유선연결 및 SD카드를 통한 연결을 함으로 블루투스를 연결하지 않고 사용할 수도 있다. 단부에 LED램프가 있고 이 LED램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영어회화학원이나 영어공부 시 주로 사용되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마케팅자료를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영어번역기, 영어회화 등에 관심이 높아졌으며 이는 최근 여름휴가지, 해외여행지 추천 등의 영향으로 나타난 결과로 인식된다”며 “이에 다양한 토익인강과 영어회화학원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에이투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