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최대 30~40% 할인 적용하는 가구박람회 진행 예정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8/07 [10:01]

일산 고양가구단지, 최대 30~40% 할인 적용하는 가구박람회 진행 예정

이동우 | 입력 : 2019/08/07 [10:01]

일산 고양가구단지는 가구장만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예비 아파트입주자 등을 대상으로 가구구매 비용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는 가구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는 15일부터 18일까지의 ‘신혼가구전’과 23일부터 26일까지의 ‘입주가구전’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으로, 브랜드 및 가구제품에 따라 30~40%의 할인이 적용될 계획이다.
 
일산 고양가구단지는 두 번의 가구박람회로 인해 구로구 항동 한양수자인 와이즈파크, 신촌숲 아이파크, 향동 호반베르디움, 백련산SK뷰아이파크 등 수도권 가구단지에 새로운 신혼집을 꾸밀 예정인 예비신혼부부들과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참여 가구브랜드들을 대거 함께 함으로서 할인 된 가구 구매의 기회와 가구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동참하는 브랜드들이 대거 준비되어 방문자들은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선택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품목으로는 모션베드, 샤무드소파, 아쿠아소파,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하다. 때문에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 타 가구단지를 방문 후 비교 구매하는 기회로 삼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전 힐스테이트, 태전 파크자이, 시흥은계어반힐스, 고덕 그라시움과 같은 곳에서도 꾸준히 일산 고양가구단지를 방문하고 있기에 이들 입주자들이 원하는 가구들도 대량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관걔자는 “올 가을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정되어 있다”며 “이번 가구박람회를 합리적인 가구장만의 좋은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