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4천 원대 수강료로 세무사 준비할 수 있는 '회계원리 인강' 선보여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8/02 [16:41]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4천 원대 수강료로 세무사 준비할 수 있는 '회계원리 인강' 선보여

이동우 | 입력 : 2019/08/02 [16:41]

세무사 최소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증대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공인세무사 시험(CTA) 준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수강생에게 세무사 학원/인강으로 추천 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초시생들을 위해 4,900원으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회계원리 인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주중/주말 연간반 설명회 개최 후 많은 수험생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회계원리 수강료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추가로, 회계원리 과목은 세무사뿐만 아니라 회계사 시험 과목과 연계되므로, 회계사 수험생들에게도 해당 강좌를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4,900원의 파격적인 수강료로 ‘회계원리 인강’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따라서, 수강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무사 시험에 기초가 되는 회계원리 과목을 수강을 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배수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무료 수강권(*회계학 1, 2부/세법학 1, 2부 동시 진행)을 제공한다. 더불어 회계원리 인강 수강 후, 세무사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입문종합 무제한 패스 50% 할인권까지 제공한다.
 
또한 ‘회계원리 인강’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김원종, 정윤돈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김원종 교수는 기출문제 패턴 분석으로 이론을 파악할 수 있게 진행하는 교수로, 수강생 사이에서 강의력을 인정받았다. 정윤돈 교수는 기초 원리부터 단계별로 다지는 강의를 진행해 회계원리 공부 방법과 요령을 전수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원리 인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