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위한 2019년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8/01 [09:36]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위한 2019년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동우 | 입력 : 2019/08/01 [09:36]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19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비매품) 
 
이번 무료배포 이벤트는 전 과목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감사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것으로, 매일 200권 한정으로 진행되며, 교재 배송비까지 모두 지원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약 80일 남겨두고,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다”며, “이번 2019 합격비법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제작된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단기합격전략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만 모아놓았기에 시험 대비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상세 안내부터 공인중개사 전망, 평생자격증 활용방법까지 모두 다루고 있어, 전반적인 공인중개사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이 직접 밝히는 과목별 학습 전략과 공인중개사 시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최신 정보를 통해, 수험생들이 쉽게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으로는 판례를 통해 민법을 정리하는 민법 채희대 교수를 포함하여, 단원별 핵심내용을 통해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우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 시험에 나오는 중요내용 정리를 통해 방대한 분량의 공법을 축약하여 강의하는 공법 최기락 교수 등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2019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의 유형별 합격 전략이 수록되어 있다. 인강/학원 수강에 따른 공부방법은 물론, 주부나 직장인, 대학생, 퇴직자 등의 유형에 따른 합격 비법까지 제시되어 있어, 본인의 상황과 유사한 합격생의 비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 합격비법서에 대한 수험생들의 호응이 높다”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하여 단기 합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9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중개사 시험 안내, 기출문제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