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웰니스 워치’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민코리아, ‘웰니스 워치’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 기기 브랜드 가민,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웰니스 워치’ 프로모션 진행
  • by 이명수 기자
가민 브랜드위크 - 2023 웰니스 워치
가민 브랜드위크 - 2023 웰니스 워치
가민이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오는15일까지 12일간 ‘웰니스 워치’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민은 3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국 GPS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가민코리아’를 설립해 러닝, 아웃도어, 골프, 다이빙, 피트니스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라인업의 스마트 기기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혁신성을 인정받아 설립 이후 매년 30% 이상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2023 브랜드위크 – 웰니스 워치’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건강한 매일을 선물하려는 이들을 위해 웰니스 워치 라인업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2 플러스’, 스퀘어 타입의 데일리 스마트워치 ‘베뉴 Sq 2’, 실시간으로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 밴드 ‘비보스마트 5’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베뉴 2 플러스’는 가민 최초로 스피커와 마이크를 내장해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성 명령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어 일상 편의성을 한층 높여주는 제품이다. 일상에서의 편의 기능 외에도 유저의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 및 고급 피트니스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호흡 빈도, 스트레스 지수 등의 실시간 데이터와 수면 점수 측정, 여성 유저들을 위한 월경 주기 및 임신 추적 기능과 함께 러닝,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사이클링, 필라테스 등 25가지 이상의 스포츠 앱을 또한 탑재하고 있다. ‘베뉴 2 플러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한 데일리 GPS 스마트 워치 ‘베뉴 Sq 2’ 시리즈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1.4인치의 사각형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채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리콘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또한 유저의 신체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Body Battery)'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해 유저는 휴식이 필요한 시간을 확인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선잠이나 깊은 잠, REM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수면 점수 및 수면 가이드도 제공하는 고급 수면 모니터링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지원해 유저가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베뉴 Sq 2’는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비보스마트 5’는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이다. 24.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는 7일 연속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버튼과 터치방식을 동시에 지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의 실리콘 밴드에 샤워 및 수영까지 가능한 방수 기능을 갖춰 높은 일상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앱과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돼 있어 유저의 건강과 웰빙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신체 나이(Fitness Age)' 측정 기능을 통해 유저가 활동량은 늘리고 체지방은 줄여서 실제 연령보다 낮은 수치를 달성하도록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비보스마트 5’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스포츠’를 포함한 가민의 인기 라인업 ‘비보무브’ 시리즈, 모던한 디자인의 여성용 스마트 워치 ‘릴리’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