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A4 복합기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A4 복합기 할인 프로모션 실시
가정의 달 특별 할인 판매…최대 20% 할인으로 가정 및 홈오피스에 맞는 가성비 복합기 구매 가능
  • by 이명수 기자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국내 최대 커머스 포털 11번가에서 오는 5월 말까지 A4 컬러 복합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컴팩트한 사이즈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뛰어난 출력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C2410SD’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약 20% 중복 할인 쿠폰과 더불어,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2만 원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아페오스포트 C2410SD’는 412*395*345mm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무선 연결 기능으로 가정이나 SMB, SOHO 등 중소형 오피스에서 유연하게 배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레이저 복합기로서 컬러 기준 분당 최대 24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갖춰 학습지 등 대용량 인쇄도 무리 없이 처리할 수 있고, 복사, 프린트, 스캔, 팩스 기능과 엽서, 종이 라벨, 봉투 등의 인쇄 지원도 가능해 가성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홈오피스 기기로 제격이다.

한국후지필름BI의 고성능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410SD’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11번가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BI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집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복합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 라인업을 확충해나가며,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에서의 프로모션도 적극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