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미니 에보 출시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0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미니 에보 출시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000대 한정 판매!
 미니에보, 미니필름 블랙, 필름 L홀더 등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올인원 패키지
  • by 이동우
미니 에보 출시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000대 한정 출시
미니 에보 출시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 2000대 한정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미니 에보 출시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를 13일부터 2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미니에보는 지난해 2월 국내 공식 론칭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눈길을 사로잡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물론, LCD 스크린을 탑재하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까지 갖춰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한국후지필름은 미니에보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올인원 패키지를 3월 13일부터 한국후지필름몰에서 2000대 한정 판매한다. 구성품에는 ▲미니 에보 ▲속사케이스 ▲미니필름 블랙 ▲필름 L홀더 등 미니에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33만 9천 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에보는 언제 어디서든 일상의 아름다움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올인원 패키지를 좋은 혜택에 구매하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일상을 기록하는 소소한 행복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화이트데이 맞이 달달한 쿠폰과 기프티콘을 14일까지 증정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및 프린터 전 상품, 그리고 필름 60매 이상 구매 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무조건 증정하며, 인화 및 인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 미니 40, 미니 90, 미니와 스퀘어 필름 60매 구매 시 F’IMM 마그넷 2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