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매니아를 위한 RGB 감성 넘치는 게이밍 아이템 3
상태바
RGB 매니아를 위한 RGB 감성 넘치는 게이밍 아이템 3
 게이밍 기어 선택 기준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RGB 라이트 탑재 여부와 성능
게임 플레이와 개성 넘치는 게이밍 셋업에 도움 줄 RGB 라이트를 갖춘 장비 인기
  • by 이동우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오로라 컬렉션 G715’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오로라 컬렉션 G715’
게이밍 기어를 선택하고 구매할 때 게이머들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다. 빠른 조작과 반응 속도, 정확한 트래킹과 같은 기술적인 요소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진성 게이머들은 기술적 성능에만 주목하지는 않는다. 이들은 더욱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RGB 라이트의 탑재 여부에 주목한다.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RGB 라이트는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게이밍 셋업을 보다 개성 있고 화려하게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실시간으로 변화하며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RGB 라이트를 갖춘 게이밍 기어가 주목 받고 있다. 만약 자신이 게이밍 RGB 감성을 사랑하는 진성 게이머라면, 매력적인 RGB 라이트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아이템 3종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화이트 컬러 외관에 화려한 RGB 효과를 갖춘 무선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오로라 컬렉션 G715'

화려한 RGB 라이트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야 말로 RGB 라이트 매니아들이 가장 눈독을 들일 제품군일 것이다. 만약 새로운 RGB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세련된 화이트 컬러 외관에 화려한 RGB 기능을 갖춘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오로라 컬렉션 G715(이하 G715)’를 추천한다.
G715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춘 무선 키보드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의 LIGHTSYNC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1,680개의 RGB 효과를 적용할 수 있고, 다른 게이밍 키보드와는 달리 제품 하단 테두리 부분에도 LED 파라미터 조명을 갖춰 색다른 라이트 효과를 연출할 수도 있다. 더 나아가 게임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반응하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고, 오로라 컬렉션 한정 4가지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효과도 적용 가능하다. 별도로 키캡과 상단 플레이트를 구매하면 제품 자체를 핑크와 그린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기계식 키 스위치의 경우 GX Brown(갈축)과 GX Red(적축) 2가지 옵션을 제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키캡 또한 이중사출 PBT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볼륨 조절용 롤러와 미디어 컨트롤용 키를 통해 게임과 음악 감상을 즐길 수도 있다.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로지텍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을 탑재해 지연 없는 빠른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한다. USB-C 케이블로 완충 시 최대 2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고, 구매 시 아기자기한 구름 모양의 푹신한 팜레스트도 함께 제공돼 손목 부담을 줄이면서도 매력적인 게이밍 데스크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  RGB 라이트로 게이밍 감성을 극대화하는 싱글 모니터암, 카멜마운트 'HMA2'
오랜 시간 건강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에 유용한 모니터암이 필요할 것이다. RGB 라이트 매니아들에게는 목과 허리 건강을 지키면서 공간을 절약하고 화려한 RGB 라이트 연출까지 할 수 있는 모니터암 제품이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이다. RGB 라이트를 제품에 탑재해 게이밍 감성을 극대화하는 카멜마운트의 모니터암 ‘HMA2’과 함께 보다 화려한 게이밍 셋업을 구축해 보면 어떨까?
HMA2는 상하로 40°, 좌우로 90°까지 각도 조정 가능하고, 최소 70mm, 최대 549mm까지 거리를 조절할 수 있는 모니터암 제품이다. 높낮이는 최소 195mm, 최대 460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클램프 및 홀 타입 거치 방식을 지원해 공간에 맞춰 설치할 수 있다.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홀더가 장착되어 있고, 리모컨 또한 모니터암 하단에 부착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모니터 후면의 베사 브라켓을 모니터암에 거치하고, 잠금 버튼만 돌리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게다가 자체 리모컨으로 총 7개의 단색 RGB 효과를 제품에 적용할 수 있고, 속도 조절과 자동 변환 등 여러 기능을 활용해 다채로운 RGB 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PC의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거나 5V 규격의 보조배터리로 전원을 공급해 끊김 없이 화려한 게이밍 데스크를 연출할 수 있다.

# 헥사곤 RGB 라이트 패널로 게이밍 경험을 완성하자! 나노리프 'Shapes Hexagons 9 Pack'
볕이 잘 드는 방에서 공부를 하고, 빛이 완전히 차단된 환경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것처럼 목적에 따라 조명의 색상이나 밝기를 달리해야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생동감 넘치고 화려한 플레이를 하길 희망하는 게이머들에게 몰입감과 역동감을 선사하는 RGB 조명은 필수품일 것이다. 이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컬러를 바꿔 빛으로 여가 시간을 행복하게 물들일 나노리프의 LED 스마트 조명 'Shapes Hexagons 9 Pack'을 추천한다.

1,600만 가지의 색상을 지닌 9개의 헥사곤 RGB 패널로 구성되어 있는 Shapes Hexagons 9 Pack은 동봉된 테이프를 사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배치 후 벽면에 부착하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컨트롤러나 나노리프의 전용 앱을 활용하면 스크린 미러 기능을 통해 모니터 화면 색상을 패널에 동기화할 수도 있고, 색상 변경, 밝기 조절, 전원 끄기 및 공간별 조명 컨트롤 등 상세한 원격 조종도 가능하다. 패널에 손을 대거나 옆으로 미는 동작으로도 간단한 제어가 가능하며,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 등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와도 연동할 수 있다. 나노리프 앱의 AR 레이아웃 도우미 기능을 사용하면 패널을 벽에 부착하기 전에 미리 다양한 모양으로 조합해볼 수도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