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이마트 죽전점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코백스, 이마트 죽전점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 by 박영수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이마트 죽전점 일렉트로마트에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며, 오는 3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코백스 브랜드 스토어에는 최고급 사양과 성능을 갖춘 시그니처 모델 ‘디봇 X1 옴니(DEEBOT X1 OMNI)’와 신규 모델 ‘디봇 T10 옴니(DEEBOT T10 OMNI)’를 포함한 다양한 로봇청소기와 자율주행 로봇 기능을 탑재한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ATMOBOT AVA)’가 함께 전시된다. 

한편 에코백스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최신형 로봇청소기 디봇 T10 옴니를 20만원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봇 T10 옴니는 최첨단 AI 사물인식 ‘AIVI 3.0’, dToF센서, 3D 매핑, YIKO 음성인식, 회전식 물걸레 등 에코백스의 첨단 기술을 모두 탑재하고,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완료할 수 있는 모델이다. 또한 8가지 기능의 올인원 스테이션을 갖춰 먼지통 자동 비움은 물론 걸레를 빨고 열풍으로 말리는 것까지 추가 조작 없이 스스로 완료하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로봇청소기의 경우 소비자의 직접적인 사용, 체험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며, “이마트 죽전점에 마련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혁신적인 성능과 우수한 디자인의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코백스는 현재까지 이마트 목동점과 마포점, 은평점, 킨텍스점, 산본점 등 14개 이마트 점포에 입점했으며, 이번에 오픈한 죽전점의 단독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에코백스의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