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를 위한 소형가전 잇따라 출시
상태바
1인가구를 위한 소형가전 잇따라 출시
  • by 박영수 기자
1인가구수가 40%를 넘어서면서, 1인가구를 겨냥한 다양한 소형전자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LG전자는 작은 주방에도 설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단의 듀얼 세척 날개와 뒷면까지 3중으로 분사되는 3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내부 습기는 상단 배출구로 내보내고 뜨거운 바람을 이용한 열풍건조로 세척 후 식기에 남은 습기를 말끔히 말려준다.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
쿠쿠전자는 혼밥족·젊은 신혼부부를 겨냥한 ‘트윈프레셔 3인용 밥솥’을 출시했다.
기능적인 부분에선 적은 양의 밥도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트윈 프레셔(이중모션벨브)’ 기능이 탑재됐다. 
고압모드로 취사하면 현미밥, 오곡밥, 잡곡밥 등 딱딱한 곡물을 찰진 식감으로 취사할 수 있다. 무압모드로는 나물밥, 계란찜, 이유식 등 촉촉한 밥을 지을 수 있다. ‘슈퍼 쾌속’으로 취사하면 16분 만에 밥이 완성된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4㎏’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4㎏’
위닉스는 세탁량이 적거나 세탁 공간이 좁은 1인가구를 위한 ‘컴팩트건조기 4㎏’을 출시했다.
온도·습도 센서로 옷감 상태를 감지한 뒤 스스로 건조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덜 마르거나 과건조, 옷감 손상 등을 줄일 수 있다. ‘스피드건조’ 모드를 통해 급하게 입어야 하는 옷, 매일 나오는 1㎏ 이하 빨래를 50분 이내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