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Therabody), 마사지건 신제품 테라건 프로 5세대 출시
상태바
테라바디(Therabody), 마사지건 신제품 테라건 프로 5세대 출시
  • by 박영수 기자
‘테라바디(Therabody)’가 11일(화) 테라건 프로 5세대(Theragun PRO 5th Generation)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라바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건 프로 5세대는 독자적인 저소음 브러시리스 모터 2세대를 적용해 이전 세대보다 20% 더 조용하지만 테라건 특유의 힘과 진동수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5세대부터는 새롭게 추가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마사지 부위, 속도 등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테라바디 앱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루틴도 설정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테라건 프로 5세대는 새롭게 추가된 마이크로포인트 팁까지 교체 가능한 팁이 총 6개 포함되어 신체 부위 별로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USB-C타입 케이블과 충전기로 교체되어 충전 호환성과 편의성 또한 개선됐다. 또한, 이전 세대보다 플라스틱 사용을 85%나 줄인 친환경 포장으로 지속가능성을 지향한다.

테라바디의 대표 제품인 테라건은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적용한 전신 마사지건으로, 빠르고 강한 두드림을 통해 근육의 기동성,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테라바디는 올해 7월 한국 지사를 공식 출범하며 대표 제품인 테라건을 비롯해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Wave Series)’, 페이셜 케어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웰니스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카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테라바디 브랜드, 제품, 사용법 등 정보들도 활발하게 제공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