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이폰, iOS 16·아이폰 14 만능 솔루션 제공
상태바
아이마이폰, iOS 16·아이폰 14 만능 솔루션 제공
  • by 이동우
출처: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출처: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휴대전화·컴퓨터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크놀로지 기업 아이마이폰(iMyFone)이 애플 기기 iOS 16과 아이폰(iPhone) 14의 문제 해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iOS 16 정식 버전은 9월 13일 새벽에 출시됐고,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16을 지원하기 위해 바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 △iOS 16 업데이트 방법 △iOS 15로 다운그레이드 방법 △아이폰(iPhone) 14 데이터 복구 방법 △아이폰(iPhone) 14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방법 △복구 모드에 멈춤 해결 등 iOS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한다.

◇ iOS 16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전

iOS 16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전에 꼭 해야 할 준비 사항과 주의 사항들이 있다. 사항들을 꼼꼼히 살펴보면 빠르고 안전하게 iOS 16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된다.

·데이터 백업: iOS 장치를 업데이트하는 과정 속에서 어떤 문제로 인해 아이폰(iPhone)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다. 따라서 iTunes 또는 iCloud를 이용해 아이폰을 꼭 미리 백업해야 한다.

·저장 공간 확보: 저장 공간의 부족은 많은 아이폰(iPhone) 유저를 고민하게 만든 문제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면 업데이트할 수 없다. 아이마이폰(iMyFone) 공간 정리 도구를 사용하면 아이폰 저장 공간을 쉽게 확대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방법: 이미 iOS 16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마친 유저들도 있고, 아직 iOS 15를 보유하는 유저도 있으니 상황에 따른 업데이트 방법은 다 설명했다.

·업데이트 실패: 아이폰 사용자라면 업데이트 실패라는 문제를 겪어봤을 것이다. 구체적인 사례는 많다. 예를 들어, 업데이트 확인할 수 없음, 업데이트 설치 중 오류 발생, 업데이트 준비 중 무한 로딩 등이 있다. 만약 이런 문제를 만날 때 아이마이폰(iMyFone) 시스템 수리 도구인 픽스포(Fixppo)를 이용하면 된다.

◇ iOS 16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아이폰이 iOS 16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한 후 어떤 시스템의 오류로 로고 화면에 멈춤, 무한 로딩, 검은 화면, 복구 모드에 멈춤 등 문제들이 종종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솔루션을 만들었다.

·아이마이폰(iMyFone) 디백(D-Back): 보통 업데이트한 과정은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데, 가끔 데이터 손실이 있을 수 있다. 이럴 경우에는 iTunes, iCloud 또는 아이마이폰(iMyFone) 데이터 복구 도구인 디백(D-Back)을 사용하면 된다. 아이폰(iPhone) 14 등 새 폰을 구매한 경우 기존 폰에 있는 데이터를 새 폰으로 마이그레이션해야 할 경우도 디백(D-Back)을 이용하면 된다.

·아이마이폰(iMyFone) 픽스포(Fixppo) iOS 16 시스템 및 앱 문제 해결: iOS 16 업데이트를 한 뒤 △아이폰에 활성화할 수 없음 △화면 터치 안됨 △iTunes 오류 등 문제가 발생하면 아이마이폰(iMyFone)의 만능 시스템 수리 도구인 ixppo를 사용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 락 와이퍼(LockWiper): iOS 16 업데이트 후 암호를 잊었을 때 iTunes 또는 아이마이폰(iMyFone) 잠금 해제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데이터 손실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이마이폰(iMyFone) 잠금 해제 도구인 LockWiper를 사용해야 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