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위즈맥스 골드' 시리즈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위즈맥스 골드' 시리즈 출시
  • by 박영수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위즈맥스(WIZMAX)’의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제품군 중 하나인 위즈맥스 골드(WIZMAX GOLD)를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위즈맥스 골드(WIZMAX GOLD)
위즈맥스 골드는 자체 개발 플랫폼이 적용되어, 87~90% 효율(115V 기준)을 갖춘 제품에 부여되는 80 플러스 골드(80 PLUS GOLD) 인증 및 전 세계 국가가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 공급 환경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프리볼트 설계는 전기 제품에 인가되는 높은 입력 전압 변동을 견딜 수 있어 극한 환경에서의 작동 안정성 및 활용성을 높여준다.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 PC 주요 부품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출력하는 2세대 GPU-VR(GPU-Voltage Regulation) 기술도 적용했다. 제품에 따라 ±0.4~±0.7% 수준의 칼전압을 유지함으로써 부품의 작동 및 오버클럭 안정성 확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워서플라이의 잔열을 배출시켜 부품 수명을 관리하는 기능으로 시장의 호평을 받았던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기술은 2세대로 진화해 완성도를 높였다. 과전압, 과전류 등 전기적 충격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마이크로닉스 최신 파워서플라이에 탑재되고 있는 ‘서지(SURGE) 4K’ 및 ‘정전기 방전(ESD) 15K’ 등 산업환경 수준의 보호회로도 빠짐없이 적용했다.

보증기간은 7년으로 고장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위즈맥스 골드 파워서플라이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위즈&맥스 데이(WIZ & MAX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