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Z 7II, Z 6II, Z 5, Z fc 총 4개의 Z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대상 이벤트 진행 
- 정품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시 각 기종에 따라 메모리카드, 프리미엄 익스테리어 or 배터리, 캐시백 등 혜택 제공
  • by 이명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4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늦여름 휴가 및 가을 출사 시즌을 앞두고 미러리스 인기모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러리스 제품군 ‘Z 시리즈’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II 멀티미디어의 진정한 완전체 ▲Z 6II,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5, 헤리티지 디자인의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Z fc까지이다. 

경품 지급 또는 캐시백 혜택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Z 7II 와 Z 6II 구매 고객에게 각각 128GB(30만원 상당), 64GB(18만원 상당)의 CF익스프레스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Z fc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55,000원 상당, 별도 교환 신청) 1회 교환권 또는 EN-EL25 배터리(6만원 상당) 중 한 가지를 증정하며, Z 5 모델의 경우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입하고 11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과거와는 달리 휴가 시즌이 다양하게 변화함에 따라 출사를 겸비한 소비자들을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활용도가 높은 경품과 캐시백으로 구성했으니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