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고객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파악해 비즈니스 역량 강화에 도움
  • by 김수정 기자
출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출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에너지 관리·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IT 기업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이슈나이더(mySchneider) IT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IT 시장이 진화하면서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에게 콘셉트부터 통합, 지원까지 종합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제공해야 하는 부담을 갖고 있다. IT 파트너 프로그램은 회사 IT 파트너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이슈나이더 IT파트너 프로그램은 IT 솔루션, I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데이터센터 솔루션 공급 업체 등 총 3가지 IT 파트너 업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IT 솔루션 공급 업체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각 업체를 위한 프로그램을 차례로 론칭한다.

이번에 론칭한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은 IT 솔루션 공급 업체를 위한 서비스다. △업계 최고의 컨피큐레이터 제공 △개인 인센티브에 대한 보상 프로그램 △가격 보호 및 할인 혜택 △고객 관리 △기술 지원 등 다양한 독점 혜택을 제공한다.

솔루션 제공 업체는 기회 등록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고, 동급 최고의 설계 도구인 로컬 엣지 컨피규레이터(Local Edge Configurator)에 접속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다. 파트너들은 리워드 혜택을 통해 6만 개 이상의 아이템, 체험, 상품 등도 받을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글로벌 IT 채널 부사장인 폴 타이러(Paul Tyrer)는 “마이슈나이더(mySchneider) IT 파트너 프로그램 론칭으로 우리의 역할이 명확해졌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IT 파트너사에 슈나이더 일렉트릭 및 APC 브랜드 할인 및 비즈니스 도구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해왔다”며 “새 IT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사에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속에서 민첩성을 유지하고, 약 8배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게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에 개발에 참여한 IT 서비스 회사 바이잇다이렉트(Buyitdirect)의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인 안드레아스 럭필(Andreas Luckfiel)은 “급속한 디지털화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방식을 변화했다. 시장의 변화는 파트너사에 변화를 반영할 프로그램과 플랫폼 출시의 기대감을 제공한다”며 “마이슈나이더 IT 파트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를 위해 민첩하고, 수익성 있는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