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CGV 홍대점에 안심 살균존 운영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CGV 홍대점에 안심 살균존 운영
  • by 박영수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CGV 홍대점에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을 설치하고 안심 살균존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CGV 홍대점에 설치된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이 설치된 CGV 홍대점
CGV 홍대점에 설치된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포함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실내 공기를 지속적으로 살균하기 위해 특수 UV-C 설계기술이 적용됐다.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을 통해 실내 공기 입자가 UV-C 광선에 조사되어 효과적인 살균이 가능하다.

현재 필립스 UV-C 살균기는 전 세계 각국의 병원, 스포츠 구장, 레스토랑, 마트와 같은 다중 이용 시설에 사용되며 그 효과성과 우수성에 대해 주목받고 있다. 국내 역시 커피빈 등의 상업시설은 물론 용인세브란스병원, 이대서울병원, 홍성의료원 등의 종합병원 및 의료원에 설치되는 등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필립스조명으로 잘 알려진 시그니파이는35년 이상의 자외선 기술을 바탕으로 UV-C 살균램프뿐만 아니라 가정용 살균기부터 상업용 살균기 제품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살균력을 가진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한편, 시그니파이코리아는 CGV 홍대점에 필립스 UV-C 살균기를 설치하고 안심 살균존을 운영하면서, 오는 6월16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