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 특별한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개최
상태바
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 특별한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개최
 유명 바리스타 박헌웅과 함께 드롱기 원두 및 커피머신을 활용한 커피 제조 및 테이스팅 체험
  • by 강민호 기자
드롱기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드롱기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커피 클래스의 2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커피 클래스는 지난 4월 18일 개최된 ‘라떼아트 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드롱기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원두와 커피머신을 가지고 커피 제조 및 시음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드롱기는 원두에서부터 커피를 추출하는 모든 과정을 최상의 경험으로 선사하고자 커피머신과 함께, 국내 최정상 로스터리와 협업해 드롱기 커피머신에 적합한 프리미엄 원두들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드롱기의 VIP 고객 및 일반 소비자들은 원두 가공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는 콜롬비아산 커피 원두 3종으로 테이스팅을 진행하고, 드롱기의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및 ‘디나미카 플러스’와 올해 새로 출시된 ‘퍼펙토 원두’ 등 드롱기의 프리미엄 원두, 커피 액세서리를 활용해 커피 음료를 제조했다. 또한, ‘2019년 코리아 커피로스팅 챔피언십(Korea Cup Tasters Championship)’의 우승자 ‘박헌웅 바리스타’로부터 드롱기의 커피 원두 및 커피머신 별 특징, 커피를 보다 맛있게 추출하는 노하우 등 각종 팁을 전수받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드롱기의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직접 만들고 즐기는 즐거움을 전파하고, 국내 커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연중 다양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기획 및 주최하고 있다.”라며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만큼 소비자들이 드롱기의 원두와 커피머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각종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