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5월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 5월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진행
  • by 박영수 기자
전자랜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올여름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냉장고 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행사 모델 에어컨과 냉장고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행사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모델에 따라 추가 캐시백도 증정한다. 

한 번에 2개 이상의 에어컨과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일부 행사 모델 한정으로 원 플러스 원(1+1) 동시구매 패키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 중 전자랜드 행사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위 행사 대상 고객이 250만원 이상의 스탠드형 에어컨 전 모델 또는 300만원 이상의 냉장고 전 모델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5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안마의자 행사 ‘안마의자 패밀리 세일’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가족 관계인 소비자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10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삼성, 신한, 국민, 롯데, 농협,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전자랜드에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