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만족감을 높여 줄 고성능 가심비 아이템 3
상태바
게임 플레이 만족감을 높여 줄 고성능 가심비 아이템 3
프로급 기능을 갖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 by 오민준
임인년 새해가 밝았지만 집콕 생활은 계속될 전망이다. 마음 놓고 즐겁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은 잠시 접어 두어야 할 상황이 계속되면서, 많은 이들은 집 안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놀 거리인 게임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집콕 게이머가 되길 선택했다면, 새로운 하드웨어부터 갖추는 것이 당연한 법. 즐겁고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위해서는 성능뿐만 아니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 좋은 장비를 장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게이머들이라면 모두 알 것이다. 새해를 맞아 큰 마음 먹고 나만의 집콕 게임 공간을 세팅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게임 플레이의 만족감을 높여 줄 성능과 가심비 모두 챙긴 게이밍 아이템을 소개한다.

#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프로게이머의 숨결,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신속하고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이야말로 게임 승리의 열쇠라고 할 수 있다. 로지텍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는 기존 로지텍 PRO 마우스 제품군보다 약 25% 가벼워졌음에도 더욱 뛰어난 성능을 가진 가심비 저격 아이템이다. 놀라울 만큼 가벼운 63g 미만의 제품 무게는 게이머의 의도와 정확하게 부합하면서도 제약 없는 빠른 조작감을 제공한다. PRO X SUPERLIGHT의 HERO 25K 게이밍 센서는 게임 플레이 중 공격 또는 방어해야 할 타이밍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확실하게 포착할 수 있으며, LIGHTSPEED 기술은 안정적이고 빠른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한다. 70시간에 달하는 긴 배터리 수명 또한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더욱 높인다.
최적의 조건에서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e-스포츠 프로 선수들과 협업한 것 또한 특징이다. 마우스의 스피드와 정확성을 고려한 디자인은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무첨가 PTFE 소재로 제작된 마우스 피트는 게이머들로 하여금 어떠한 간섭도 없이 부드럽게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게 한다.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PCR 레진 소재를 제작에 사용해 환경 친화적인 면모 또한 엿볼 수 있다.

# 게임할 때 꼭 필요한 빠른 구동 성능을 자랑하는 게이밍 SSD WD 'Black NVMe SSD SN850 1TB'
고사양 게임의 경우엔 높은 사양의 저장 장치를 권장 요구사항으로 두고 있다. 든든한 용량과 빠른 구동 성능으로 AAA급 게임도 문제 없이 소화해내는 웨스턴 디지털(WD)의 'Black NVMe SSD SN850 1TB'는 집콕 게이머들에게 인정 받은 게이밍 SSD의 표본이다.
1TB의 저장 공간은 즐기고 싶은 고사양 게임을 모두 다운로드 해도 저장 공간이 넉넉히 남는다. 7,000MB/s의 읽기 속도와 5,300MB/s의 쓰기 속도, 1,000,000에 달하는 IOPS(Input/Output Operations Per Second)로 기대 이상의 데이터 전송 성능을 보여준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경우 실시간 드라이브 상태 점검이 가능하며 게임 모드 또한 지원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도 있다. 방열판이 포함된 모델을 구입하게 되면 PC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5(PS5)와도 호환되고, 사이즈도 가볍고 슬림해 다양한 게임 장비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 오로지 게임에만 몰두할 수 있게 주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모니터 거치대 카멜마운트 'CMA2P'
나만의 게임 공간에 불필요한 공간 낭비는 용납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나에게 최적화된 바른 자세를 갖추고 게임을 플레이해야 건강에도 무리가 가지 않을 것이다. 이와 같은 게이머들의 고민과 문제에 해답을 제시하는 카멜마운트의 모니터 거치대 ‘CMA2P’는 모니터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편하면서도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주변 공간을 정리할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거치대의 높이를 최대 620mm까지, 앞뒤 거리를 130mm부터 642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모니터가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화하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을 수 있다. 또한 상·하·좌·우 각도는 90°까지 제어 가능해 개인의 눈높이에 알맞게 맞춰 사용 가능하다. 모니터 연결 시 90° 회전이 가능해 게임에 알맞은 위치와 각도를 설정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거치대의 받침 부분에 1개의 추가 USB 포트와 마이크 및 오디오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는 점 또한 유용하다. 각 구간마다 고정 클립 및 커버가 설치돼 길이가 긴 케이블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