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스아이티, 인기 가성비 HP 노트북 이베이코리아 ’설빅세일’ 최대 25% 할인 진행
상태바
디앤에스아이티, 인기 가성비 HP 노트북 이베이코리아 ’설빅세일’ 최대 25% 할인 진행
  • by 이명수 기자
이베이 코리아 ‘설 빅세일’
이베이 코리아 ‘설 빅세일’
HP 공식 유통사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는(대표이사: 김다혜) 2022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이베이 코리아 ‘설 빅세일’에 참여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앤에스아이티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출시 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HP 250 G8’, ‘HP 255 G8’, ‘HP 리버브 VR G2’를 이번 행사 대상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설 빅세일’ 행사는 선택쿠폰 15%(최대10만) 및 카드할인 10%(최대5만)를 적용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가성비’란 물건을 구매할 때 중요한 구매 요소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단지 저렴한 가격의 제품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꽤나 많다. ‘가성비’는 단순히 가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가격이라도 얼마나 좋은 성능과 디자인을 지녔는지 구매자에게 얼마나 큰 효용을 주는지 따져 봐야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설 빅세일 할인 혜택 이벤트에 참가하는 일명 ‘혜자로운’ 노트북 HP 250 G8, HP 255 G8은 저렴한 가격에 성능까지 겸비하여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HP 250 G8’는 11세대 인텔, ‘HP 255 G8 시리즈는 AMD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하였다. 해당 제품의 CPU는 높은 성능을 자랑하며. 내장 그래픽의 성능 또한 비약적으로 향상시켜 많은 구매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제품이다.

HP 255 G8-46U33PC는 전작대비 11% 얇아진 베젤, 5% 작아진 폼팩터, 11.5% 더 얇아진 두께로 한층 더 깊어진 집중력과 몰입감 넘치는 화면구성을 보여주며 휴대성까지 생각한 노트북이다. 디스플레이 범퍼가 설치된 슬림 베젤로 충격 등으로 패널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15.6형 대화면에 FHD IPS 광 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한 화면을 구현해준다. 기기의 디자인은 심플하며 지문으로 인한 얼룩이나 먼지 등이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비대면 시대인 요즘, 웹캠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기본 탑재되어 화상회의 등의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정품 윈도우가 기본제공 되는 HP 255 G8-4T9N1PC와 HP 255 G8-4T9N0PC 제품은 구매와 동시에 별도의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평소 윈도우 설치가 익숙하지 않았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포트로 구성되어 있는 HP의 250 G8, 255 G8는 성능, 휴대성, 쾌적한 대화면의 높은 확장성 등 사용자를 고려한 가성비 제품으로 구매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는 모델이다.

최고의 편안함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VR 헤드셋 ‘HP 리버브 G2’도 이번 설 빅세일 행사참여 제품이다. HP와 VALVE 그리고 Microsoft가 공동개발하여 전작 대비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HP 리버브 VR G2’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 IPD조정(동공간 거리)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6DOF 모션 추적 센서 컨트롤러 적용되었으며 최적화된 버튼 레이아웃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다.

MURA현상이 없는 풀 RGB 스트라이프 초고화질(4,320*2,160) 7.3cm LCD 패널로 4K해상도를 뛰어넘는 초고화질을 제공하며 각 안구당 기존 대비 2배 높아진 패널 해상도를 제공한다. 

90Hz 재생률, 114도의 시야각, 이전세대 대비 향상된 렌즈 선명도, 증가된 쿠션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미국의 개임 개발사 VALVE의 STEAM VR과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기능과 성능은 물론, 스팀 VR 지원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와의 호환성에도 뛰어나 게이밍은 물론 의료, 디자인, 설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다.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 김다혜 대표는 “가성비의 진정한 의미는 구매자에게 충분한 만족감 제공하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며 “HP 255 G8과 HP 250 G8은 진정한 가성비가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하기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