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퀘스트 에너지 서비스, 보일 에너지 서비스 앤 테크놀로지 인수 계약
상태바
포퀘스트 에너지 서비스, 보일 에너지 서비스 앤 테크놀로지 인수 계약
  • by 더기어(TheGEAR)
출처: FourQuest Energy
출처: FourQuest Energy
포퀘스트 에너지 서비스(FourQuest Energy Services)가 미국 비상장 기업인 보일 에너지 서비스 앤 테크놀로지(Boyle Energy Services & Technology, Inc., 약칭 BEST)를 인수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뉴햄프셔에 본사를 둔 BEST는 1993년 설립됐으며 대규모 에너지 건설 프로젝트의 시운전 또는 시공 이후 단계에서 실제 운영 단계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엔지니어링 기술과 전문 장비,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BEST는 사전 시운전 및 시운전 서비스와 관련된 6개 특허를 획득했다.

마누엘 어토(Manuel Hurtaud) 포퀘스트 에너지 서비스 대표이사는 “전력 산업에서 사전 시운전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을 인수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인수로 전 세계에서 성장과 다각화를 가속하면서 석유 및 가스, 화학, 전력 발전 시장 전반에 걸쳐 최강의 엔지니어링과 업계 선도적인 현장 시공 역량에 계속 주력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마이클 보일(Michael Boyle) BEST CEO는 “포퀘스트 에너지 서비스 팀의 일원이 돼 자랑스럽다”며 “양사가 합심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최고의 인력이 뒷받침하는 첨단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양 사 강점이 결합된 만큼 고객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