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적 일상회복 시작! 고객 마음 사로잡는 ‘기업 프로모션 BIG 3’
상태바
 단계적 일상회복 시작! 고객 마음 사로잡는 ‘기업 프로모션 BIG 3’
취미 생활을 지원할 악기, 호텔, 전자 브랜드 등 기업 프로모션 확대
  • by 이명수 기자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with Corona)이 시작되며 움츠러들었던 사회 분위기가 점차 활기를 띠고 있다. 정부는 외식, 숙박, 공연 등 9개 분야의 소비쿠폰을 지원해 국민들의 소비 진작에 나섰고, 기업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는 중이다. 국민들의 즐거운 일상 회복을 지원할 기업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연말 파티 아이템&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딱!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세트 프로모션’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시리즈 세트 프로모션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시리즈 세트 프로모션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음악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을 위해 디지털피아노와 전용 스탠드, 전용 3페달 유닛, 의자로 구성된 ‘P 시리즈 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P 시리즈(P-125, P-121)는 악기∙음향 전문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130년 전통의 어쿠스틱 피아노 건반 기술과 최첨단 음향 기술이 조합된 제품으로 공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73건반, 풀사이즈 88건반의 2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하는 듯한 음질 재현을 위해 고음부에서는 가벼운 터치감을, 저음부에서는 무거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2-Way 스피커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어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연주와 활용에 편의를 제공하는 야마하 피아노 전용 앱 ‘Smart Pianist(스마트 피아니스트)’가 설치된 스마트 기기와 피아노를 연결하면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마하뮤직코리아 직영점에서 P 시리즈 세트를 구매하고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피아노 레슨 앱 ‘플로우키(flowkey)’ 3개월 권, P-125 전용 건반 커버, 보냉백, 귀멸의 칼날 OST 악보집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쌓인 피로를 싹! ‘파라다이스시티 원더 풀 위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 풀 위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 풀 위크’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건강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원더 풀 위크(Wonder Pool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매월 첫째 주 단 7일 동안 오픈한다. 다양한 공연과 어트랙션으로 꾸며진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 BOX)’, 온수 스파 존과 찜질 스파 존으로 꾸며진 ‘씨메르(CIMER)’를 실속 있는 가격과 특전 혜택으로 제공한다.

지난 1차 프로모션은 원더박스 자유 이용권 2+1 혜택과 카니발 게임 3회 이용권 포함 패키지를 약 40% 할인 판매했으며, 2차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 12월 1일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추억을 특별하게 남기는 방법! ‘한국후지필름 인꾸키트’

한국후지필름 ‘인꾸키트’
한국후지필름 ‘인꾸키트’
 

한국후지필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티커 10종, ▲마스킹 테이프 3종, ▲미니앨범 1종, ▲DIY 카드 3종 등으로 구성된 ‘인꾸키트’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파티, 연말 송년회의 추억 기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꾸키트는 겨울, 일상을 주제로 한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 꾸미기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미니11 구매 고객 대상 인꾸키트 증정 프로모션과 정품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시리얼 번호를 한국후지필름몰에 등록할 시 총 3만원 상당의 무지필름, 디자인필름,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