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수능 수험생 대상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수능 수험생 대상 최대 50% 할인 이벤트 실시
11월 29일까지 한국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 내 수험표 업로드하면 6종 할인 쿠폰 발급
  • by 오민준
한국후지필름㈜,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한국후지필름㈜, 수능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이 2022년 대학 수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을 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11월 29일까지 한국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자신의 수험표를 촬영한 후, 해당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할인 쿠폰 6종을 발급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하면 인스탁스 제품이나 필름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 11 및 인꾸키트 패키지는 17%, ▲인스탁스 미니40과 미니•스퀘어 무지 필름 40매, 미니•스퀘어 디자인필름 10매를 20%, ▲인스탁스 미니90과 SQ1, SQ6, 와이드 300을 30%, ▲인스탁스 쉐어 SP-3을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에 이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생 할인 쿠폰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필름 100매(1명), 올리브영 3만원 모바일 상품권(3명), 인스탁스 필름 20매(10명)을 통해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해 결실을 맺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좋은 혜택을 통해 인스탁스를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인스탁스와 함께 한 번뿐인 지금의 순간을 소중하게 기억하고 간직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