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SQ1 구매 시 겨울신상 플리스 스트랩 선착순 증정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SQ1 구매 시 겨울신상 플리스 스트랩 선착순 증정
  • by 더기어(TheGEAR)
인스탁스 SQ1 구매 시 겨울신상 플리스 스트랩 증정!
인스탁스 SQ1 구매 시 겨울신상 플리스 스트랩 증정!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플리스&퍼 스트랩’ 5종을 출시하고 ‘인스탁스 SQ1’ 구매 고객에게 ‘플리스 스트랩’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철 패션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플리스 스트랩 3종(크림화이트, 라이트그레이, 오트밀베이지)은 11월 15일부터 한국후지필름 온·오프라인 공식판매점에서 ‘인스탁스 미니 SQ1’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플리스 스트랩은 ▲크림화이트 ▲라이트그레이 ▲오트밀베이지 ▲파스텔핑크(리미티드에디션)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추가로 기획한 퍼 스트랩은 ▲스노우화이트의 세련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후지필름몰 및 인스탁스 온·오프라인 공식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9,900원이다.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복슬복슬한 소재의 플리스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겨울마다 패션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재다. 이번 인스탁스 즉석카메라에 겨울 무드를 더해줄 스트랩 또한 플리스 소재의 스트랩으로 많은 고객들의 핫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플리스 스트랩은 인스탁스 제품에 겨울 감성을 더해줄 아이템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귀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탁스 스퀘어 SQ1은 작년 겨울 출시된 제품으로 연말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1:1 비율의 스퀘어 모델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글래셔 블루’, ’테라코타 오렌지’, ’초크화이트’ 3가지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색상을 자랑한다. 바디에 있는 미니 거울을 활용한 ‘셀피모드’와 어디서든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는 ‘자동노출기능’까지 있어 성능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