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품질과 서비스 꾸준히 고객에게 제공해 업계 대비 높은 점수 획득
  • by 이명수 기자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통합솔루션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이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지난 1년간 고객에게 제공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에서 5년 연속 정상의 위치를 지켰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021년 1월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을 취득하며 전략∙조직구성원∙시스템의 서비스 구성요소가 모두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는 ‘新 고객중심 서비스’ 로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은 캐논코리아의 가정용 복합기(프린터)는 경제성도 뛰어나다. 인쇄, 복사, 스캔 등을 집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모품 교체 주기 역시 대폭 줄여 이용자의 관리 부담을 최소화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만큼 KCSI 5년 연속 1위 달성은 우리에게 의미하는 바가 크다”라며 “긴 시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36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개발부터 생산∙판매까지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기업이다. 사무기 외에도 문서의 생성, 출력, 관리, 보안은 물론 비대면 협업 솔루션까지 비즈니스와 오피스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