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성황리에 열려
상태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성황리에 열려
전국에서 총 10명의 대학생 선발, 2022년 2월까지 약 5개월 활동
  • by 더기어(TheGEAR)
에이서(acer),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에이서(acer),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
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acer)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는 지난 8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전형과 2차 화상 면접 등을 거쳐 전국에서 총 10명의 대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작년 처음 진행된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1기는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으며,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는 에이서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해 에이서의 주요 타겟 중 하나인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10명의 앰배서더에게는 대학생들을 위한 에이서의 최신 노트북 스위프트3 FE 와 스페셜 웰컴 키트가 제공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수료증과 활동증명서도 받게 된다.

아울러 에이서의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고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최우수 앰배서더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의 활동기간은 2022년 2월 28일까지 약 5개월이며, 제공받은 노트북을 포함한 에이서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관련 소식을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SNS,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포스팅하게 된다.

에이서코리아 엄태선 마케팅 팀장은 “약 5개월 가량 진행되는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활동이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