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인터파크TV에서 28일 오후 7시 인기 키보드 4종 특별 라이브 방송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인터파크TV에서 28일 오후 7시 인기 키보드 4종 특별 라이브 방송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유아용 미니 키보드, 포터블 키보드 한정 판매
  • by 이명수 기자
인터파크TV with 야마하
인터파크TV with 야마하
인터파크TV에서 판매 예정인 키보드는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2종(P-125B, P-121B), ▲유아용 미니 키보드 PSS-E30, ▲포터블 키보드 EZ-300이다.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는 피아노 입문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로 P-125B와 P-121B는 전용 스탠드와 페달, 의자까지 세트로 구성된다. 73건반 모델인 ‘P-121B’는 콤팩트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2018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그랜드피아노 사운드 샘플링 기술을 기반으로 한층 개선된 ‘2 Way 스피커 시스템’이 적용돼 풍부한 피아노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음부는 무겁고 고음부는 가벼운 터치감을 구현하는 GHS(Graded Hammer Standard) 건반이 탑재돼 실제 어쿠스틱 피아노와 유사한 연주감을 즐길 수 있다. 

유아용 미니 키보드 ‘PSS-E30’는 아이들의 감성 발달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는 리얼한 악기 음색과 함께 다채로운 동물 소리, 효과음이 내장돼 있다. 자녀들이 사용하기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로 건전지, USB로 전원 사용이 가능해 집 안, 야외, 차량에서도 연주 가능하다.

포터블 키보드 ‘EZ-300’은 연주할 건반이 불빛으로 표시되는 라이트 가이드(Light Guide) 기능이 탑재돼 있다. 악보를 볼 줄 몰라도 불빛을 따라 누르면 연주 가능해 피아노를 갓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이나 유창한 연주를 꿈꾸는 어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인터파크TV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에는 다양한 피아노 연주법과 테크닉, 제품 등을 소개해 주는 유튜브 채널 ‘얘들아 안녕? 음악의 삼촌 태경이 삼촌이야’를 운영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양태경이 MC로 참여해 키보드 4종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소개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인터파크TV 라이브 방송으로 야마하의 다양한 피아노를 소개 드리게 됐다”라며 “한정수량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야마하 피아노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시연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TV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귀멸의 칼날 OST 악보집과 피아노 학습에 유용한 플로우키(Flowkey)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디지털피아노 구입 시 층간 소음을 방지하는 전용 매트도 함께 증정한다. 제품은 라이브 방송인 끝난 다음 날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