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11번가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 진행…초특가 판매
상태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11번가 추석 맞이 ‘브랜드 기획전’ 진행…초특가 판매
  • by 이명수 기자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한가위 광고 이미지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한가위 광고 이미지
배우 현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오는 14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최대 25% 할인된 초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도 예정되어 있어, 재밌고 유익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코로나19와 1인 가구 증가 등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특히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은 뛰어난 인공지능과 강력한 청소 성능, 그리고 청소 후까지 편리한 프리미엄 모델로, 이번 11번가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은 우주 비행 및 자율주행 등 최첨단 기술에 활용되는 dToF 센서를 사용해 기존 LDS센서 대비 4배 더 정확해진 ‘트루 매핑 2.0(TrueMapping 2.0)’과 타 모델 대비 10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3D 장애물 인식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TrueDetect 3D 2.0)’을 탑재하고, 분당 최대 480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를 하는 빡빡이 진동 물걸레 기능 ‘오즈모™ 프로 2.0(OZMO™ Pro 2.0)’과 3,000 Pa의 초 강력한 진공 청소로 빈틈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Auto Empty Station)’을 탑재해 청소 후 매번 먼지통을 비워줘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로봇청소기 최초로 청소 후에도 향긋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인 ‘에어 프레쉬너(Air Freshener)’ 등 9가지의 기능을 탑재하였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그 동안 현빈 로봇청소기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11번가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풍성한 추석에 초특가로 선보이는 현빈 로봇청소기를 장만하시어 몸도 마음도 편리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