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 담은 선물을 골라보자
상태바
민족 대명절,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 담은 선물을 골라보자
나만의 아이패드를 돋보이게 해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 by 이명수 기자
애플 유저를 위한 취향저격 추석 선물 리스트
애플 유저를 위한 취향저격 추석 선물 리스트
민족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바로,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애플의 내달 신제품 ‘아이폰13’ 시리즈 출시 소식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애플로 집중되면서, 다가올 추석에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애플 제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주변 기기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긴 휴가를 맞아 자녀 혹은 조카들에게 그리고 부모님에게 좀더 사랑받는 사람이 되기 위해 어떠한 선물이 좋을지 알아보자.  

로지텍 콤보 터치(Logitech Combo Touch)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가장 먼저, 학교·회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아이패드’를 돋보이게 해줄 제품으로, 로지텍의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Combo Touch)’를 추천한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3세대 및 12.9인치 5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용 제품과 아이패드 에어 4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용 키보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상황에 따라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구축하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특히 얇지만 넓게 디자인 되어 높은 편리함을 자랑하는 트랙패드가 특징이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를 클릭하던지 정확한 컨트롤을 자랑하며, 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동작이 가능한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를 지원해 맥북에 버금가는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도록 해준다.

애플워치를 일반 알람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트워치(Nightwatch)’
이제는 우리와 한 몸이 되어버린 ‘애플워치’를 유일하게 빼놓는 잠자는 시간마저, 알차게 바꿔버리는 제품이 있다. 확대경을 사용해 애플워치를 간편하게 알람 혹은 탁상 시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나이트워치(Nightwatch)’다. 

애플워치를 확대경 뒤편에 놓게 되면, 화면을 돋보기처럼 확대시켜 멀리서도 시간이나 알람을 확인할 수 있다. 확대경 상단을 터치하면 애플 워치를 터치할 수 있어 이전과 같이 동일한 기능들을 이용 가능하며, 마그네틱 드롭 인 차징 방식이 적용돼 밤새 잠자는 동안 올려두기만 하면 아침에는 완충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성능과 디자인 모두 잡은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
마지막으로, 색다른 디자인으로 아이폰과 기타 애플 기기를 하나의 인테리어 상품처럼 보이게 해주는 벨킨의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를 만나보자.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출시된 벨킨의 무선 충전 스탠드는 고무 소재로 마감 처리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은 물론 아이폰의 흘러내림을 예방하여 360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에어팟 등 3가지 애플 장치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15W 속도의 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해 집안 혹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