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최대 35%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최대 35% 할인 행사 진행
클라우드 II 무선, 쿼드캐스트, 솔로캐스트 등 총 6개 제품 대상 최대 35% 할인 제공
  • by 더기어(TheGEAR)
하이퍼엑스, 8월 12일부터 1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이퍼엑스, 8월 12일부터 1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는 오는 8월 12일부터 19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르기 딱 좋은 날(HyperX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퍼엑스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마이크 등 총 6개 인기 제품 대상 최대 3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탁월한 음질과 편의성을 선사하는 클라우드 II 무선(Cloud II Wireless) 헤드셋은 20% 할인된 가격(15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본 제품은 게임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퍼엑스가 직접 튜닝한 가상 7.1서라운드 사운드 기술과 대형 53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정확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해 몰입도를 높여준다. 아울러, 2.4GHz 대역 기반으로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대 3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활용성까지 극대화했다.

더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USB 콘덴서 마이크 쿼드캐스트(QuadCast)는 25% 할인된 가격(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스트리머와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를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춘 독립형 마이크로서 진동 방지 완충 마운트를 통해 일상의 진동 소음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내장형 팝 필터로 파열음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LED 표시기가 있는 원터치 음소거 센서로 방송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며, 네 가지 옵션의 폴라 패턴과 마이크 입력 감도를 빠르게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개인 제어 다이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Cloud Stinger Core + 7.1)을 23% 할인된 99,000원에, 클라우드 플라이트(Cloud Flight)를 28% 할인된 12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게이밍 이어폰 클라우드 이어버드(Cloud Earbuds)는 35% 할인된 31,900원에,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 는 18% 할인된 64,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더기어(TheGEAR)
더기어(TheGEAR) webmaster@t587.ndsof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