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정품등록 이벤트 ‘해피셀피 해피썸머’ 실시
상태바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정품등록 이벤트 ‘해피셀피 해피썸머’ 실시
셀피 CP1300, 총 9가지의 다양한 인화 용지 지원해 홈데코, 가족앨범, 수업 준비물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 높아
  • by 이명수 기자
‘셀피 CP1300’ 정품등록 이벤트 ‘해피셀피 해피썸머
‘셀피 CP1300’ 정품등록 이벤트 ‘해피셀피 해피썸머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 제품을 대상으로 ‘해피셀피 해피썸머’ 정품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9월 15일(수)까지 진행한다.

‘해피셀피 해피썸머’ 정품등록 이벤트는 여름휴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직접 촬영한 고화질 사진을 출력해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엽서 사이즈의 인화용지(KP-36IP)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는 7월 16일(금)부터 9월 15일(수)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9월 23일(목)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포토프린터 셀피 CP1300은 고화질 사진의 인화 및 출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와이파이 및 USB 연결 , 메모리카드 등으로 손쉽게 연결해 출력할 수 있다. 또한, Selphy Photo layout 2.1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식과 스티커 등의 꾸미기 기능을 추가하여 출력도 가능하다.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정밀하고 선명한 색 표현이 가능하며, 오버 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되어 물이나 먼지, 지문 등 오염에 강해 최대 100년 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총 9가지 종류의 다양한 사이즈와 스티커 용지를 지원해 홈데코 인테리어 아이템, 가족앨범, 아이들의 수업 준비물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캐논TV에서 공개된 배우 김재원과 아들 김이준의 ‘슬기로운 방학생활’ 영상 에서는 셀피 CP1300을 활용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