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패션 브랜드 챔피온과 한정판 ‘글로인더다크 컬렉션’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패션 브랜드 챔피온과 한정판 ‘글로인더다크 컬렉션’ 출시
후드 티, 조거팬츠, 티셔츠로 구성… 미니멀한 올블랙 배경에 야광 프린팅 조크태그 적용
  • by 이명수 기자
 

하이퍼엑스, 챔피온과 세 번째 협업 통해 한정판 ‘글로인더다크 컬렉션’ 출시
하이퍼엑스, 챔피온과 세 번째 협업 통해 한정판 ‘글로인더다크 컬렉션’ 출시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글로벌 스포츠·캐쥬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글로인더다크 컬렉션(Glow in the Dark Collection)’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와 챔피온의 세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한 글로인더다크 컬렉션은 후드 티, 조거팬츠, 티셔츠로 구성된다. 각 제품은 미니멀한 올블랙 배경에 야광 프린팅된 조크태그(jock tag)를 통해 세련미를 더욱 높였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로 게이머들의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다.

하이퍼엑스는 “지난 하이퍼엑스와 챔피온의 콜라보들은 모두 성공을 거뒀다. 이는 팬들의 게임 및 스타일에 대한 열정, 그리고 트렌디하고 편안한 의류에 대한 그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라며, “해당 제품을 착용한 게이머들은 불이 꺼진 어둠 속에서도 야광 효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챔피온 팀웨어 마케팅 책임자 제프 요한슨(Jeff Johansen)은 “챔피온은 액티브웨어 디자인의 혁신자로서, 하이퍼엑스와 다시 새로운 콜라보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챔피온은 디자인과 장식의 한계를 계속해서 뛰어넘는 독특한 아이템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7월 14일 오후 9시 정각부터 챔피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하이퍼엑스와 챔피온은 지난 2019년 10월에 첫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Capsule Collection)’, 그리고 지난해 7월에 ‘리플렉티브 컬렉션(Reflectiv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두 번의 콜라보는 모두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컬렉션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