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리뷰] 유도가열기술 적용해 만족감 높인 궐련형전자담배 ‘글로 프로’ (glo pro)
상태바
[더기어 리뷰] 유도가열기술 적용해 만족감 높인 궐련형전자담배 ‘글로 프로’ (glo pro)
  • by 장영신 기자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크게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유도가열기술을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에 적용함으로써 향상된 성능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12일부터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조기 종료 예상

글로는 이벤트 페이지(https://bit.ly/3hzAr7Y)를 통해 7월12일~8월1일까지 단 3주간 정가 10만원인 제품을 9천9백원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을 실시하며, 기기 등록 시에 보증기간 6개월 연장 및 추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는 이전에 진행한 모든 이벤트에서 완판된 경험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할인을 제공하는 만큼,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 또한 인기 컬러의 경우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제품의 포장을 제거하면, 보증서와 설명서가 들어 있다. 또한 글로 청소 도구인 청소솔, usb C 타입 젠더도 들어 있다.

 

둥근 가장자리... 편안한 그립감 제공

글로는 블랙/삼페인/파스타치오/아쿠아 등 4가지 디자인 컬러를 적용해 색감을 중시하는 이용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기기는 가장자리가 둥근 직사각형 모양이다. 즉 가장 자리가 원통형이라 그립감이 매우 좋은 편이다. 또한 마감이 잘 되어 기기를 손으로 쥐었을 때 완성도 높은 견고함을 체험할 수 있다.

기기의 재질은 약간 매트한 느낌이다. 반면 도료 코팅이 잘 되어 있어 글로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을 손 안에 준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크기가 약간 줄어 더 잘 잡힌다. 작아진 만큼 배터리 용량은 약간 줄었다. 배터리 용량이 작아진 만큼 99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고, 사용하는 덴 불편함이 전혀 없다.

충전 단자는 usb-c 타입을 채용했으며, 기존 시리즈 2와 비교해 충전 단자 위치가 우측 하단으로 바뀌었다. 바닥에 충전단자가 있으면 더 편리했을 것이란 의견도 있지만, 새로 바뀐 충전 위치로 충전 시 세워서 충전할 수 있다는 용이함이 있다.

 

사용자 편의성 갖춰

기기는 궐련형 전자담배로 전반적으로 크기가 작은 편이다. 그래서 소지할 때 편하다.

또한 사용할 때, 글로 프로는 기기 위쪽에 있는 버튼을 밀어 열고 연초를 구멍에 삽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듀얼모드 탑재... 어드밴스 및 부스트 모드를 하나의 버튼으로 작동

연초를 기기에 삽입하면 이전 제품에 비해 다소 뻑뻑한 느낌이다. 다핀 연초를 뺄 때도 꽉 잡아주는 느낌이다. 이런 느낌은 히팅파이프와 연초를 더 밀착시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려고 제작사 의도로 보여 나쁘지 않다.

기기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가열이 시작된다.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진동이 울리는데 이를 어드밴스 모드라 한다. 버튼을 5초간 누르면 3초와 5초 총 두 번의 진동이 울리는데 이게 부스트 모드다.

두 모드 모두 사용 준비가 되면 진동이 울리는 것으로 사용 준비를 이용자에게 알려준다.

어드밴스 모드는 20초 간 가열 후 약 4분간 사용이 가능하고, 부스트 모드는 히팅시간이 10초로 짧은 대신 이용시간도 약 3분으로 상대적으로 짧다.

 

■더 강렬해진 ‘부스트 모드’

어드밴스 모드는 이전 글로제품과 유사한 느낌을 준다. 이에 따라 이전 글로에 익숙했던 고객들이 거부감 없이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반면 부스트 모드는 만족감이 좀 더 실제 담배에 가깝게 느껴지는데 그만큼 전자담배 특유의 찐 향도 강하게 느껴진다.

 

■연초를 둘러싼 히팅파이프 가열하는 인덕션 히팅 테크놀로지 방식 채택

글로의 히팅 방식은 독특하다. 글로는 연초를 둘러싼 히팅파이프를 가열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즉 연초 전체를 밖에서 안으로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인덕션 히팅 테크놀로지 방식을 적용했다.

 

■간편한 청소

글로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매우 간편한 청소다. 먼저 상단 연초 삽입구를 열고 다음으로 바닥에 있는 뚜껑을 밀어 열어준다. 그런 다음 삽입구에 청소솔을 넣었다가 뺐다가 하는 동작을 수차례 반복하면 청소 끝이다. 아주 간편하다.

 

■친환경 '에코 패키지' 적용

글로 에코 패키지는 친환경 3대 원칙(Reduce, Replace, Recycle)에 따라 제작됐다. 제품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및 자원 사용을 저감하고자 제품 패키지 크기를 기존 대비 30% 축소했다. 이를 위해 제품 사용설명서를 간소한 글로벌 통합 매뉴얼로 변경했으며, 플라스틱을 주재료로 한 충전 어댑터를 기본 구성에서 제외했다.

패키지 내외부에는 친환경 소재를 많이 적용했다. 100% 재활용 및 자연 분해가 가능한 펄프 트레이로 패키지의 플라스틱 용기를 대체했으며, 글로 기기 표면을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 코팅으로 마감 처리함으로써 기기를 감싸는 PVC 보호 필름을 제거했다.

또 제품 배송 시 완충제로 사용하던 에어팩과 포장 테이프를 친환경 종이 재질로 대체해 물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포장 비닐 사용량을 크게 줄였다.

구매는 간단하게 네이버에 '글로'를 검색하거나 카카오톡에서 "글로 코리아"를 검색해 톡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매정보

궐련형전자담배 ‘글로 프로’ (glo pro)

12일부터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조기 종료 예상

글로는 이벤트 페이지(https://bit.ly/3hzAr7Y)를 통해 7월12일~8월1일까지 단 3주간 정가 10만원인 제품을 9천9백원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을 실시하며, 기기 등록 시에 보증기간 6개월 연장 및 추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 이벤트 페이지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No.1 리뷰 전문지 더기어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장영신 기자
장영신 기자 sun@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