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페이즈 클랜 공식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페이즈 클랜 공식 파트너로 선정
페이즈 아펙스, 페이즈 스웨이, 페이즈 파마즈 등에 독립형 콘덴서 게이밍 마이크 ‘쿼드캐스트’ 지원
  • by 이명수 기자
 

하이퍼엑스, 페이즈 클랜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하이퍼엑스, 페이즈 클랜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세계적인 e스포츠 팀인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페이즈 클랜(FaZe Clan)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하이퍼엑스는 페이즈 클랜의 프리미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페이즈 아펙스(FaZe Apex), 페이즈 스웨이(FaZe Sway), 페이즈 파마즈(FaZe Pamaj) 등에게 독립형 콘덴서 게이밍 마이크 ‘쿼드캐스트(QuadCast)’를 지원한다.

하이퍼엑스는 “이번 페이즈 클랜과의 협력은 전 세계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최고 품질의 마이크를 제공하려는 하이퍼엑스의 다짐”이라고 말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 중 하나인 페이즈 클랜과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자사의 제품이 영상 스트리밍 및 제작 등 그들의 활동에 있어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별한 스타일과 선명한 음성 전달을 자랑하는 쿼드캐스트를 페이즈 클랜 멤버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페이즈 클랜의 최고 수익 책임자 제프 파브스트(Jeff Pabst, CRO) 역시 “페이즈 클랜의 공식 게이밍 마이크 파트너로 하이퍼엑스와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업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최고의 콘텐츠를 통해 게임 문화 형성에 기여한다는 두 회사의 공통된 미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이는 콘텐츠 크리에이어터들의 디지털 채널은 물론 팟캐스트 플랫폼에서의 활동에도 큰 성공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앞으로도 파트너십 활성화를 위해 독점 스트리밍 이벤트, 영상 및 SNS 콘텐츠, 페이즈 클랜 팬미팅, 제품 증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