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새로운 고품질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새로운 고품질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 출시
대용량 출력이 가성비 넘치는 출력 비용, 높은 품질 및 뛰어난 내구성의 출력물 선보여
  • by 이명수 기자
고품질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 출시
고품질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 출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새로운 고품질 6색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G-PHOTO)를 선보인다.

제품은 출력과 복사, 스캔이 모두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 PIXMA G690, G695와 출력이 가능한 잉크젯 프린터 PIXMA G590, G595 구성이다. 기존 포토프린터 대비 뛰어난 성능 개선을 통해 대용량 출력과 고품질 출력 및 사진 내구성, 사용 편의성 등의 특징을 갖추며 개인과 가정은 물론, 소형&전문 스튜디오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 G시리즈는 먼저 기존 포토프린터 대비 압도적인 가성비와 출력량을 선보인다. 기존 포토프린터 대비 약 11배 많은 약 3,800매의 사진 출력이 가능(4”X6” 포토용지 기준)하다. 여기에 포토 출력은 물론 A4 문서 출력기준 흑백 3,700매, 컬러 8,000매의 대용량 출력을 할 수 있다. 

또한, 6색 염료잉크와 빨강, 회색의 신규 잉크를 채용해 폭넓은 색감 표현으로 고품질 사진 및 내구성을 실현했다. 추가한 빨강 잉크는 화사한 색 표현과 밝은 색의 표현력을 증가했다. 회색 잉크는 어두운 영역에서의 대비(contrast)를 강화하고 출력 사진의 입체감을 향상시켰다. 6색 염료잉크의 경우 대용량(각 60ml)으로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린터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 활용성을 개선한 2행 LCD 뷰어, PC나 스마트 기기 등에서 인쇄를 지시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사용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자동 전원 ON/OFF, 이미지 편집과 스캔, 자동 사진 수정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캐논 모바일 출력 앱 연동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캐논 G-PHOTO는 100년 앨범 보존 기술을 자랑한다. 캐논의 정품잉크, 정품포토용지, 정품 헤드로 출력하면 앨범 보존 시 최대 100년까지 변색 없이 사진을 보존할 수 있는 기술이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기존 포토프린터 대비 압도적인 가성비와 출력량을 자랑하는 캐논의 새로운 고품질 무한 포토프린터 G시리즈를 선보였다"라며, "뛰어난 사진 내구성과 높은 사용 편의성의 G-PHOTO 외에도 캐논코리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