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 '여름가전'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 '여름가전' 행사 진행
‘에어컨 대전’, ‘하이마트 썸머 마켓’ 행사 등
  • by 이영창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한 달간, ‘에어컨 대전’ 행사를 펼친다.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 주고,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50만점을 적립해주고, LG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다.

위니아딤채 스탠드 에어컨을 창문형 에어컨 행사상품과 동시에 구매 고객은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안마의자 행사상품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그리고 에어컨과 TV, 냉장고 등 다른 대형가전 품목 행사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금액대와 품목 수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5만점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6월 1주차 주말(금~월) 혜택으로, 삼성전자 에어컨과 LG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준다.

6월 21일에는 단 하루 ‘온리 21’ 행사로, 벽걸이, 창문형 에어컨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1% 저렴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고, 선풍기,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여름가전 행사상품은 최대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제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7%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7월 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같은 기간에 ‘하이마트 썸머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주차별로 1주차에는 에어컨 등 여름가전, 2주차에는 이슈 주방가전, 3주차에는 여름용품 및 잡화, 4주차는 장마가전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1주차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8%를 11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그리고 6월 8일까지 에어컨, 세탁기 등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주고,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20만점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