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에 감성을 더하다∙∙∙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상태바
기술에 감성을 더하다∙∙∙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고급 패브릭 적용, 동급 최고 사양의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 제공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해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오염 등에 대한 관리가 쉽고, 고급스럽고 밝은 색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기능도 한층 향상돼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각도, 다리길이 조절과 더불어 ‘무중력 기능’과 ‘온열 기능’까지 갖춰 최상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빈틈없고 강력하게 하체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소음은 한층 줄어 보다 조용한 상황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휴식에 감성을 더하기 위한 ‘음악감상’ 기능까지 갖췄다. 

출시를 기념해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월 렌탈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5%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