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球形) 얼음 만드는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
상태바
구형(球形) 얼음 만드는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
크고 천천히 녹는 구형 얼음으로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는 구형(球形) 얼음을 만드는 신기능을 탑재한 LG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출시한다.

국내 최초로 탑재한 크래프트 아이스는 지름 약 50밀리미터의 구형 얼음으로,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하단 냉동칸에서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각각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용도와 취향에 따라 얼음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앞선 정수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 제품에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를 적용해 1단계 필터가 물 속에 포함될 수 있는 9가지 중금속과 유기화학물질을, 2단계 필터가 미세입자 및 대장균 등 박테리아를, 3단계 필터는 식중독 원인균 중 하나인 노로바이러스와 기타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전문 검사기관인 노로젠이 노로바이러스가 포함된 물을 이 필터에 통과시키는 시험을 진행한 결과 물 속의 노로바이러스가 99.99% 제거됐다.

 

 

또 이 제품은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한 번씩 UV LED로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위생적이고, 언제든지 직접 안심살균 버튼을 눌러서 추가 살균할 수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이 시험한 결과 이 제품은 출수구에 남아 있는 물 속에 있을 수 있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했다.

아울러,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물이 흐르는 내부의 관을 고온으로 살균하는 등 고객이 혼자 점검하기 힘든 부분의 위생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신제품은 MZ세대,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적용했으며,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꿀 때 새로운 공간에 조화롭도록 제품의 전면 재질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