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상태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정스테이션 일체형 거치대로 사용...흡입력은 더 강하게, 무게는 더 가볍게
  • by 이영창 기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다음 달 출시한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하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지난 1월 CES 2021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은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을 깨끗하게 비워준다.

그리고 청정스테이션에는 공기압 차이를 이용한 ‘에어펄스’ 특허 기술과 일직선 먼지배출 구조를 통해 먼지통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비워주는 특허 기술이 적용됐고, 2.5kg으로 더 가벼워지고 흡입력은 최대 210W로 더 강력해졌다.

또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는 ‘평생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받을 수 있다.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가 새롭게 추가돼 청소 중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사용자가 원할 때 필요한 양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그리고 물걸레 청소 시에는 먼지 흡입 없이 물걸레 브러시의 회전 기능만 단독으로 수행함으로써 물기를 머금은 먼지가 청소기 내부로 유입돼 곰팡이가 생길 걱정을 덜었으며, 물걸레 브러시용 물통을 분리해 소비자가 직접 세척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물걸레포와 청정스테이션 내부의 먼지 봉투에 항균 소재를 적용해 각종 세균의 증식을 억제해 준다.

4월에 정식 출시되며, 미드나잇 블루·우디 그린·미스티 화이트·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삼성닷컴을 통해 모집하고,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을 직접 써본 뒤 개인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해 미션 5회를 수행하면 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