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봄맞이 '할인 특가' 이벤트∙∙∙최대 50% 할인
상태바
SK매직, 봄맞이 '할인 특가' 이벤트∙∙∙최대 50% 할인
주요 인기제품 월 렌탈료 15% 할인도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은 할인 특가전 ‘우리집 봄은 매직’을 마련하고, 주요 가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인덕션 3구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스팀에어오븐 등 주요 인기가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전해수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비롯해 올인원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렌탈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명), 에어팟프로(3명), 커피 키프티콘(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최근 출시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과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도 월 렌탈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매직몰’을 통해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렌탈 계약 시, 1년 사용 치 필터를 추가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