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EAR 영상리뷰] 'LOL x Covernat' 협업 컬렉션 소식
상태바
[THE GEAR 영상리뷰] 'LOL x Covernat' 협업 컬렉션 소식
  • by 김기태 기자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이후 국민게임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랜시간이 지난, 리그 오브 레전드와 의류 브랜드 커버낫이 협업하여 재밌는 작업을 하게 됬는데, 커버낫이라는 브랜드는 패션사이트 검색보다 게임을 위주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은 낯선 브랜드일지도 모릅니다.

 

간략히 소개를 드리면 커버낫은 2008년에 설립된 브랜드이며 유명한 패션사이트인 무신사에서도 구매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고 있을정도로 인지도가 좋은 국산 브랜드입니다.

외국브랜드의 옷을 선호하는 분위기속에서도 세련되고 고유한 감성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가진 커버낫은 배틀그라운드와의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했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으로 브랜드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다
 

그리고 몇일전에, 한편의 티저영상이 공개되 눈길을 끌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리그오브레전드와 커버낫의 컬레션이 3월10일 공개될것이라는 내용이 담겨있는 짧은 영상이었습니다.

 

 

살짝 다른시점으로 본다면 LOL의 굿즈 프로젝트라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참고로 콜라보작업의 모델은 게임 BJ 유소나님이 맡았다고 합니다.

LOL이라는 게임을 즐겨하는 BJ 중에 인지도나 여러측면에서 적합하다고 느껴져 모델로 발탁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외에도 콜라보관련 대회도 개최한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풍성한 소식 및 의류들의 디자인이 궁굼하시다면 영상으로 같이 확인해 봅시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