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기능을 높여주는 한샘 '2021 상반기 신제품'
상태바
공간의 기능을 높여주는 한샘 '2021 상반기 신제품'
편의•기능성 높이고, 소재•디자인 다양화...20여종 선보여
  • by 이영창 기자
한샘은 2021년 상반기 봄•여름 시즌을 맞아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소재와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한 침실가구, 거실가구, 부엌가구 등 2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흐 인피니모드2 파스텔블루
바흐 인피니모드2 파스텔블루
거실 가구 신제품 ‘바흐 인피니모드2’ 소파에는 강한 내구성과 촉촉한 촉감을 지닌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됐고, 발수력이 우수하며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며, ‘파스텔 블루’와 ‘더스티 핑크’ 등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가 주는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식탁 신제품 ‘유로 오슬로 세라믹’ 식탁은 거실 공간에 식탁을 놓고 사용하며 홈파티를 열거나 식사와 취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리빙다이닝’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고, 거실의 크기와 취향에 맞게 일반형 의자와 라운지형 의자, 벤치형 의자 등을 조합해 십여 가지의 모듈로 나만의 ‘리빙다이닝’ 거실을 구성 할 수 있다.

‘유로 부티크’ 침실세트는 크림화이트와 오션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더욱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볼륨감 있는 가죽 쿠션헤드와 세트로 구성 할 수 있는 전용 벽패널로 침실 한쪽 벽면을 호텔형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다.

붙박이장 신제품 ‘유로 스케치’는 기존 라이트그레이 색상에 ‘샌드’, ‘머드’, ‘트윌 크림’ 3가지 컬러를 더해 더욱 다양한 조합의 침실을 꾸밀 수 있고,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는 간이 화장대로 활용 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서재 가구는 높아지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 수요에 맞춰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Z’ 책상 세트를 출시 했으며,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와 기능을 세분화한 일반책상과 컴퓨터책상, 수납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선보였다.

 

유로 베일_ 러프우드 메인
유로 베일 러프우드 
부엌 신제품 ‘유로 베일’은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을 기반으로 전면을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표면제로 마감해 내구성을 높였고, ‘라이트 우드’와 ‘러프 우드’, ‘다크 우드’ 등 다양한 무늬목 컬러를 통해 실제 목재와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유로 그레이스_포레스트
유로 그레이스 포레스트
‘유로 그레이스’는 전면을 새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빛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컬러 감이 연출 되고, ‘유로 레더’는 가죽과 유사한 질감의 표면 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과 라미네이트 소재 등을 사용하여 표면 질감을 다양화 하였으며, 색상도 기존 10종을 단종하고 신규 13종의 컬러를 새로 출시했고, 천연석에 가까운 고품질의 친환경 엔지니어드 스톤을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기존 상판 두께보다 얇은 슬림상판으로 만들어 세련미를 더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