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카카오톡 채널 통해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시작
상태바
한샘, 카카오톡 채널 통해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시작
60개월 구독, 스프링 10년 보증 및 ‘한샘 홈케어’ 등 제공
  • by 이영창 기자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을 통해 한샘 가구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우선,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를 새롭게 선보였다.

‘EAZY8’은 편안한, 안락함을 뜻하는 ‘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한 단어로, 일반 스프링 타입 ‘EAZY8 LFK’와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EAZY8 토퍼형 포켓’ 2가지로선보인다.

‘EAZY8 LFK’ 타입은 매트리스 스프링 경도를 구역에 따라 다르게 사용해, 누웠을 때 신체 굴곡에 맞는 체압 분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EAZY8 토퍼형 포켓’ 타입은 흔들림 전달이 적은 ‘포켓스프링’을 사용하며, ‘미디움’, ‘하드’ 2가지 경도의 토퍼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타입 모두 스프링 10년 품질 보증을 진행한다.

런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매트리스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테팔 일리코 오븐’, ‘기펠 오브제 미니 가마 밥솥’ 등 최대 37만원 상당의 18가지 사은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과 피톤치드 살균을 무료로 제공하고, ‘EAZY8 토퍼형 포켓’ 제품을 구독한 이용자의 경우에는 사용 36개월째에 토퍼 무료 교체도 받아볼 수 있다.

한샘의 구독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한샘몰' 채널을 추가하면 ‘EAZY8’ 매트리스의 자세한 정보와 주문 및 결제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혜택 및 이벤트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