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년 연속 ‘CES혁신상’ 3관왕 수상!
상태바
SK매직, 2년 연속 ‘CES혁신상’ 3관왕 수상!
스스로 직수 정수기, 프리미엄 인덕션,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 수상
  • by 이영창 기자
SK매직은 ‘2021 CES’에서 2년 연속 ‘CES 혁신상’ 3관왕을 달성했다.

CES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시상으로 지난 1976년에 제정됐고, 미국소비자기술협회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지난해 처음 CES에 참가한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ES혁신상 3관왕 쾌거를 달성하며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인정 받았다.

이번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프리미엄 인덕션',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제품인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고, 필터 또한 손쉽게 자가교체 가능하며, 메모리 출수 기능 등 세계적인 혁신 기술이 제품 하나에 담긴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디자인 또한 정수기 본연의 기능인 깨끗함을 강조하기 위해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슬림한 화이트컬러 바디와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해 차별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점이 주목 받았다.

이밖에 올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인덕션과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도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해결하고,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는 점이 수상에 주효하게 작용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