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바이러스·항균 필터 갖춘,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플러스’
상태바
항바이러스·항균 필터 갖춘,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플러스’
바이러스와 세균 99.9% 제거 ... 펫 플러스 모델도 선보여
  • by 이영창 기자
LG전자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하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플러스’를 출시했다.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트루 토탈케어 필터를 이번 신제품에 처음 적용했고,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과 공동으로 시험한 결과 이 필터는 쥐코로나바이러스를 99.9% 제거한다.

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실험한 결과 이 필터가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대장균을 99.9% 없애준다.

이 제품은0.01㎛ 크기까지의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며,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와 영국알레르기협회로부터 인증도 획득했고,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생활냄새와 유해가스를 없애준다.

그리고 360° 디자인은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어 공기를 정화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줄어든다.

 

또한, 항균 필터가 적용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해 기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모델 대비 탈취 성능은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이 강화됐다.

신제품은 청정면적이 30형 모델, 30형 펫 모델, 19형 모델, 19형 펫 모델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집 맞춤 안심청정패키지’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