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신년 세일 페스타!
상태바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신년 세일 페스타!
‘신축년 어서오소’, ‘소띠들 어서오소’, ‘하이마트 어서오소’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
  • by 이영창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년이니까 새단장세일’을 펼친다.

삼성전자와 손잡고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경품, 참여 이벤트 등 연초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할인 판매하고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신축년 어서오소’ 경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2,021명을 선발해 경품을 준다.

1등(1명)에게 골드바 10돈을, 2등(20명)에게 골드바 1돈을, 3등(2천명)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당첨자는 내년 2월 19일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소띠들 어서오소’ 이벤트에서는 롯데하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한 1973년생, 1985년생, 1997년생 소띠 고객이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품목 제한 없이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하이마트 어서오소’ 참여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망과 이벤트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을 작성한 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되는 이벤트 링크에 접속해 응모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어프라이어를, 1천명에게 세븐일레븐 1만원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