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4% 할인!, SSG닷컴 ‘굿바이 2020’ 행사
상태바
최대 84% 할인!, SSG닷컴 ‘굿바이 2020’ 행사
총 11억 규모 물량 ... 백팩, 핸드백, 토트백, 캐리어 등 잡화 상품 220종
  • by 이영창 기자
SSG닷컴은 31일까지 ‘굿바이 2020’ 행사를 진행한다.

잡화, 계절가전, 리빙용품 등 카테고리에서 총 11억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최대 84%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백팩, 핸드백, 토트백, 캐리어 등 가방 중심의 잡화 상품 220종을 모두 80% 할인 판매하며, 주요 상품으로 ‘세이모온도 미니백팩',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고세 미니 크로스 월렛백’ 등을 판매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책가방, 후드티, 한복, 완구 등을 선보인다.

‘빈폴키즈 네이비 비로고 체크 백팩&보조가방 세트’를 30% 할인한 가격에, 후드티를 접으면 인형으로 변하는 ‘컵코츠 파피’를 8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아기곰 남아한복’, ‘아기곰 여아한복’을 20% 할인한 가격에, ‘팀스터즈 주차장 완구 놀이세트’는 30% 할인한 가겨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계절가전도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보이로 히팅패드’는 2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이메텍 전기요 싱글’ 상품은 1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싱글’은 기존 판매 가격에서 15% 할인된다.

가습기와 다리미, 무선청소기, 식기건조기 등 생활 가전도 특가로 준비했다.

가습기 카테고리에서는 주요 상품으로 ‘발뮤다 자연기화식 통세척 가습기’를 16% 할인한 가격에, ‘LG 퓨리케어 프리미엄 자연식 가습기’는 13% 할인하고, 가성비 상품인 ‘에비에어 저소음 초음파 가습기’는 16%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에드미 핸디형 스팀 다리미’를 53% 할인한 가격에, ‘레이캅 무선청소기’를 4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하임셰프 프리미엄 식기건조기’는 26% 내렸다.

추가로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2만명에게 10% 적립쿠폰을 발급하고, 기획전 하단 진열 상품 구매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